고객 관계 관리 구축을 위한 팁 9가지 (CRM)


고객 관계 관리 구축을 위한 팁 9가지 (CRM)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충성 고객의 가치와 가치를 과소 평가하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 바로 여기에서 가장 유용한 고객 관계 관리 팁을 활용하여 계속해서 고객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보세요.



1. 회사, 직장, 제품 및 서비스하는 고객 이해

만약 여러분이 위의 것들에 대해 정말 열정적이라면, 여러분의 고객들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 위한 여러분의 준비는 빛날 것입니다. 고객들은 여러분의 진실함을 믿고 여러분의 의지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일부 조사에 따르면, 고객들은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그들이 일하고 있는 기업에 대한 신뢰를 자신감 있게 보여 주는 판매 사원들로부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정직하고, 공감하고, 고객의 요구에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막대한 영업 성장을 이루고 명성을 쌓고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그 분야에서 최고의 연주자 중 한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사업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정신력을 통제하는 법과 사람들의 생각을 읽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 동정적이고 공감적이어야 합니다.

고객들이 점점 더 불평 불만스러워 지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의 의지를 위장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고객들을 신경 쓴다면, 고객들은 그것에 감사 할 것입니다. 그냥 질문을 하고 나서, 주목하세요. 고객에게 자신이 기여하는 바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세요. 일단 당신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면, 고객은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일단 고객이 당신을 기억하면, 당신의 사업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3. 가치 추가 및 우선 순위 부여

성공한 사업가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그들의 인맥을 공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사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고객들이 그들에게 뭔가를 먼저 주지 않고 그들의 사업을 처음에 제공하기를 기대해서도 안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그들이 더 많이 구매할 것이라는 기대 속에 그들에게 무료 제품을 주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렇게 하지 않고 파트너에게 소개하는 것과 같이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을 선물할 수도 있고 심지어 고객이 새로운 치과 의사를 찾도록 도와 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과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소통을 일찍, 그리고 자주 하는 사람

관계는 짧은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매력적이고, 설득력 있고, 열정적이든 간에, 사람들은 한번의 만남이나 명함에서 여러분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종종 하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그들이 네트워킹 행사에서 집으로 돌아왔는데도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충고하고자 하는 것은 즉시 관계를 맺어 보라는 것입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이메일을 보내고 당신의 프로필 정보를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요구하는 정확한 시점에 맞춰 고객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준비가 되었을 때, 그들은 당신을 생각할까요? 그것은 당신이 이미 그들의 마음 속에 있을 때 일어납니다. 따라서 연결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시간을 들여 연결 네트워크를 숙련된 고객으로 전환하십시오.


5. 시선 맞추기

고객 관계 관리 기술은 특히 사람들로 꽉 찬 방으로 들어갈 때 중요합니다. 시선을 마주치는 것은 여러분의 현존하는 관계를 강화시켜 주고 여러분이 그들의 행복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 줄 것입니다. 그냥 웃으면서 시선을 마주치는 것만으로 고객들의 눈에 비친 자신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한번에 훌륭한 결정을 내리려고 하지 마세요.

우리가 첫 데이트에 누군가에게 청혼할 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견고한 사업 관계를 구축하는 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을 만났을 때, 첫번째 승인은 단지 함께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승인은 회의 날짜에 대한 합의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약 당신이 판매 사원으로서, 또는 여전히 선택 사항을 평가하고 있거나 위험을 분류하고 있는 동안 거래를 성사시키려고 한다면, 신념은 깨질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 가망성이 없다고 느끼면 판매는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7. 따뜻하고 친근한 말을 사용하세요

특정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때는 격식을 갖춘 언어보다는 간단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면,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편안하게 반응 할 것이고 여러분을 더 신뢰할 것입니다. 단어를 최대 3음절로 제한하세요. 당신은 광범위한 단어로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려고 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결국 거짓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8. 고객의 이름 사용

판매용으로 이름을 사용하는 데는 두가지 기본적인 규정이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의 고객들이 성과 이름만 친숙한지 아니면 성을 같이 쓰는 것에 더 익숙한지를 알아야 합니다. 둘째, 그들의 이름을 남용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거짓이고 진부하게 들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자신의 이름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9. 올바른 질문을 하십시오.

고객과의 합의를 성공적으로 결정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질문을 할 수 있는 귀하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다면, 옳은 질문은 무엇일까요? 이는 고객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지적인 관점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 정서적인 상태로 바꾸어 주는 질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올바른 질문은 진정한 구매 동기를 푸는 것입니다. 올바른 질문을 하는 데 숙달할 수 있다면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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